About 네이버 아이디 판매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외부에서 추가적으로 작업이 발생되면 회사가 이행한 작업과 외부에서의 작업이 중복될 수 있습니다.

애드콜 에서는 판매된 비실명 아이디를 이중으로 판매한다거나 다른 사람에게 판매한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를 회수해가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시스템에 전달된 주문은 순차적으로 진행이되며 모든 서비스의 완료기한은 주문했을 때의 서버 상태에 따라 모두 다르기 때문에 예측을 할 수 없으며, 평균적인 완료기한을 알고 싶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다른 판매 사이트의 경우 저희와 같이 협력업체이거나 제휴인 웹 사이트가 아닙니다. 해당 웹사이트에서 아이디를 구매하시어 제대로 이용을 하지 못하시더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아이디 판매 후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해킹의 위험은 없으나, 패스워드는 변경을 권장하며, 이후 분실될 경우 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회사는 주문이 기대에 비해 느리게 진행되고 있다고 하더라도 “진행중” 상태인 주문에 대해서는 환불 및 주문취소를 하지 않습니다.

* 단기용 또는 쪽지용 해당 아이디는 별도로 없습니다. 비활성화아이디를 구매하셔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시작하기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업이 불가하다고 판단될 경우(시스템오류), 작업 취소되는 즉시 사용자의 잔액으로 자동 환불 처리됩니다.

이용자는 서비스에 불만이 있을 시, 회사의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언제든지 건의할 수 있습니다.

작업시간의 수고를 덜어드리고자 자체적으로 블로그 노출 테스트를 끝내놓고

다른 판매 업체의 경우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저희와 같이 협력업체이거나 제휴인 웹 사이트가 아닙니다. 그러한 삼류업체에서 아이디를 구매하시어 제대로 이용을 하지 못하시더라도 저희는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회원은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About 네이버 아이디 판매”

Leave a Reply

Gravatar